슬기로운 자취생활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걷기운동

    많은 사람들에게, 걷기는 덜 영향을 주는 훌륭한 운동이고 또한 완전히 무료입니다. 걷기를 운동 루틴에 통합하면 심장병의 위험을 줄이고 정신건강을 개선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하지만, 매일 얼마나 오래 걸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논란이 있습니다.

    생각나는 숫자 중 하나가 하루 1만 건 조회수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걸음을 추적하기 위해 매일 성취하기 위해 노력하는 목표이다. 이것은 많은 피트니스 문제와 관련된 숫자이고 많은 피트니스 틱 톡커 들은 건강과 체중 감량을 맹세한다. 하지만 이것이 우리 모두가 매일 노력해야 하는 숫자인가요?

     

    하루 10000보 걷기 효과는?

    스포츠 의학 및 재활 전문가인 존스 홉킨스 의학 박사입니다. 알렉시스 코슬릭은 그가 일본 소아마비 측정기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하루에 1만 보를 개발했으며 공식적인 건강 권장 사항이 아니라고 지적한다.

    "이 연구는 건강상의 이점과 체중 감소와 관련된 단계들의 수를 조사했지만, 대부분의 연구들은 단계들의 수를 개별적으로 평가하기보다는 칼로리 섭취를 제한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한다.

    코슬릭 박사는 질병관리본부가 공식적으로 "1주일에 150분 동안 중간 정도의 강도 유산소 운동을 하거나 75분 2일 동안 강도 높은 유산소 운동을 할 것"을 권장한다고 말한다. 이론적으로, 여러분의 걸음걸이에 맞추려고 노력하는 것은 여러분의 운동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걸음 수가 중요한 지표가 되는 진짜 이유는 하루 종일 얼마나 자주 움직이는지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블룸 트레이닝의 주인인 개인 트레이너 토니 코피는 매일의 단계가 "인지, 기분, 혈당 조절 증가, 모든 원인에 의한 사망 위험 감소, 혈압, 식후 트라이 글리세리드 등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라고 설명한다. 하루 종일 움직이는 횟수나 걸음 수를 늘리면 장수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3000보 이상은 걸어야한다.

    코피는 야후라이프와의 인터뷰에서 "17만 5000년이 넘는 최근 메타분석 결과 하루 1000보씩 모든 원인에 의한 사망 위험이 12% 감소했다는 것을 보여줬다"라고 말했다. "데이터는 하루에 평균 3,000보 미만, 최대 16,000보까지 걷는 사람들을 조사했습니다. 하루에 3,000보 미만으로 걸으면 모든 원인에 대한 사망 위험이 1만 6,000보 그룹에 비해 300% 증가했다. 이를 고려하면 모든 원인에 의한 사망률은 비흡연자에 비해 흡연자의 사망률이 70~80%에 불과하다. 하루 동안 얼마나 많이 움직이느냐가 전체 삶의 가장 큰 예측 변수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특히 10,000보 정도요. 앨라배마 헌팅던 대학의 스포츠 과학 임상 교수인 Michele Olson은 연구 결과가 하루에 7,000보를 걷는 것이 가장 좋은 장소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엄청난 영향을 미친다는 측면에서 하루에 7,000개의 스텝을 축적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7,000보 걷는 것은 4,000보 걷는 것에 비해 건강상의 위험을 상당히 줄여줍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하루 1만 걸음을 더 걸으면 건강상의 추가 혜택을 받지만 건강의 정도는 수준급이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