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자취생활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이번 주 질병통제예방센터의 이환율과 사망률 주간보고서에 발표된 이 새로운 연구를 위해, 연구원들은 멜라토닌과 아이들이 관련된 전화에 대한 독극물 통제 센터의 데이터를 조사했다.

    그들은 2012년과 2021년 사이에 보고가 530% 증가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2012년에는 8,337건의 전화가 걸려왔고, 2021년에는 52,563건으로 급증했다. 전체적으로, 연구원들은 10년 동안 아이들이 멜라토닌을 너무 많이 섭취한 260,435건의 보고서를 발견했는데, 대부분의 경우 의도하지 않은 것이었다.

     

    멜라토닌과 어린이에 대한 문의 증가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의 멜라토닌 섭취가 놀라울 정도로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라고 주요 연구 저자인 카리마 렐릭 박사가 오늘 말했습니다. 작년에 소아과에서 출판된 그녀의 이전 연구는, 2020년에 처음으로, 독극물 통제 센터에서 멜라토닌을 섭취하는 아이들이 이부프로펜의 아이들보다 많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아프다는 것만이 아닙니다. 그들 중 일부는 병원에 입원할 만큼 충분히 아파하고 있다. 멜라토닌 복용과 관련된 어린이 입원도 지난 10년 동안 증가했으며, 2세 미만의 어린이에서 2명이 사망했다.

    "멜라토닌을 섭취하는 대부분의 어린이들은 아무런 증상이 없습니다, "라고 미시간 아동 병원의 소아 응급 전문의인 렐릭 씨가 말했습니다.

    전반적인 사례 외에 입원 증가세가 특히 심상치 않은 이유다.

    "멜라토닌을 둘러싼 교의는 항상 이성적으로는 비교적 안전하다는 것이었습니다," 라고 예일 의과대학의 소아 수면 의학 프로그램의 책임자인 크레이그 카나파니 박사가 오늘 말했습니다. 그래서 멜라토닌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심각한 합병증과 심지어 사망까지 발생할 수 있다는 사실은 이 연구에서 나온 "중요한 가정에서의 메시지"라고 그는 말했다.

     


    코로나19 범유행이 한 요인이 될 수 있을까?

    새로운 연구는 멜라토닌을 섭취하는 아이들을 위한 독극물 통제 센터에 대한 보고가 지난 10년 동안 꾸준히 증가했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렐릭은 설명했다. 그러나 가장 큰 연간 증가폭은 2019년과 2020년 사이에 발생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 일은 우연히 팬데믹과 동시에 일어났다."

    현재로서는 추측일 뿐이지만 여기에는 두 가지 주요 요인이 있을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했다. 첫째, 팬데믹 기간 동안의 스트레스는 수면 장애의 증가로 이어져 사람들이 멜라토닌과 같은 수면 보조제에 더 자주 눈을 돌리게 한다. 둘째, 원격 학습은 아이들이 평소보다 더 자주 집에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멜라토닌을 더 많이 섭취하는 가정과 아이들이 보충제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진 것이 증가의 원동력이 될 수 있다고 렐락 박사는 말했다.

    "많은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완전히 온라인 상태가 되는 것은 불면증, 수면 장애, 불규칙한 수면 패턴의 심각한 발병률과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카나파니는 말했다.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키는 방법

    렐락 박사는 이번 연구에서 멜라토닌 섭취 사례의 대부분이 의도하지 않은 것이며 사실상 모두 가정에서 발생했다는 사실을 알고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한 보관"이라고 말했다.

    "잠자기 전에 멜라토닌을 먹을 수 있는 우리 침대 가판대에 놓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모든 약물에 대해 여러분이 해야 하는 것처럼, 아이들이 손이 닿지 않는 약장이나 자물쇠 상자에 넣는 것이 더 낫습니다.

    몸이 자연적으로 만드는 호르몬의 합성 버전을 포함하는 멜라토닌 보충제를 처방약보다 본질적으로 안전한 것으로 생각하는 것은 유혹적일 수 있다. 하지만, 이 연구가 강조하듯이, 그것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보충제라고 해서 그것이 해롭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비용과 이익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카나파리는 말했다. "그리고 사람들은 처방된 약에 대해 생각하는 것처럼 '자연스러운' 보충제에 대해 비판적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건강 및 웰빙

    치즈 제품은 리스테리아 우려로 9개 주에서 회수되었다.
    이 새로운 연구는 멜라토닌 보충제의 다른 배합에 대해 특별히 연구하지는 않았지만, 껌이나 츄어블로서 판매되는 보충제가 다른 형태보다 아이들에게 더 매력적일 수 있다는 것이 잘 문서화되어 있다.

    렐락 박사는 "아이가 있어 그가 알약이나 병보다 알록달록한 젤리 형태의 무언가를 먹고 싶어 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안다"라고 말했다.

    카나파리는 이에 동의했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젤리를 먹는 것을 반대하지 않지만, 젤리는 말 그대로 사탕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다른 약과 마찬가지로, 부모님들도 안전한 곳에 약을 보관해야 합니다."

     


    어린이의 멜라토닌 과다 복용 증상

    지난 10년간 독극물관리센터로 걸려온 전화에 관여한 아이들 대부분이 의학적 치료가 필요하거나 증상이 나타나지도 않았지만, 자녀가 본의 아니게 멜라토닌을 섭취했을 가능성이 의심되면 독극물관리센터로 전화해야 한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