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자취생활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추운 삶을 사는 이유

    "팔과 다리가 추워서 잠을 잘 수가 없어요! "전신이 식어서 매일 짜증 나요…." "여름과 겨울에 추위로 고생하고 있어요."여성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냉증은 질병이나 불임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여름 감기와 겨울 감기는 같은 원인입니다. 추위에 관한 한, 그것은 겨울의 주제였습니다. 하지만, 최근, "여름 감기"라는 단어의 사용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바깥 기온이 30도를 넘는 날에도 추위를 느낍니다. 원인은 에어컨입니다. 에코 대책으로 냉방을 앞둔 곳이 많지만 기차나 사무실, 나들이실 등의 온도는 여성 몸에 비해 낮습니다. 여성은 남성보다 근육량이 적기 때문에 체열이 적고 더위를 식히기 쉽습니다. 또한, 여성의 여름옷에는 민소매, 얇은 드레스, 맨발, 샌들, 그리고 다른 차가운 옷들이 포함됩니다. 체온은 자율 신경의 작용에 의해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실내 온도 조절 기능에서 추운 지역에서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체온을 유지하기 위한 핫 플레이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7도를 넘으면 자율신경계가 제대로 작동해 체온을 조절하지 못하는 것은 나 자신이 될 수 없습니다. 겨울 난방 온도 차이 때문입니다. 추운 날씨는 여러분이 춥고 얇은 옷을 막을 수 없다면입니다. 운동 부족과 식생활의 영양 불균형으로 인한 추위의 느낌도 마찬가지입니다, 차가운 것을 드세요. 겨울에 감기에 걸리기 쉽고 여름 감기는 모두 생활습관 때문입니다. 

     

    차가움의 원인

    추위 때문에 몸이 약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인한 추위입니다. 날씨는 춥고, 다양한 증상이나 열을 유발합니다. 산부인과에서 진찰을 받는 것은 길고 조심스러운 일입니다. 여성의 '한체질'은 질병이지만, 한기가 깊어지면 난소의 기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난소 기능이 떨어지고 생리불순, 생리통 같은 여성호르몬 문제들의 균형이 무너졌습니다. 당신의 몸은 힘든 임신일 수 있습니다.

     


    혈액 순환개선

    차가운 느낌은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혈액은 열을 전달함으로써 체온을 조절하고 산소와 영양분을 장기로 전달함으로써 이산화탄소와 노폐물을 모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으면 내장기능이 떨어지고 면역력이 떨어집니다. 몸이 춥고, 처지고, 설사하고, 생리 불순입니다. 당신은 온몸에 안도가 있어요. 또한, 여러분의 신진대사는 더 나빠집니다. 비만, 피부 긁힘, 주름 등이 있습니다. 찬 공기를 개선하면 이러한 약점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건강한 몸을 가지고 있고 노화 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감기를 개선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셔야 합니다.

     


    추위에 숨겨진 질병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춥고 추운 것 외에도 나를 괴롭히는 증상들이 있습니다. 붓기와 함께 붓는 것은 림프순환이 원활하지 못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혈액순환이 잘 안 되고 추운 날씨를 가진 사람들에게 많은 양입니다. 여성 호르몬 문제는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저는 산부인과 의사를 만나러 갑니다. 심한 빈혈과 출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궁내막증이나 골반 유착에 대한 우려도 있습니다. 특정 부위의 냉증으로 인해 허리와 다리가 부분적으로 차가워진 것은 과거의 부상이나 수술 때문일 수 있습니다. 원인을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아 온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마사지나 목욕이 효과적입니다. 좌우 어느 한쪽이 차가워지고 어느 한쪽이 차가워지면 큰 병에 걸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선 내과나 신경과 전문의에게 진찰을 받아야 합니다.  플러싱 나사산은 차가운 빨간색입니다. 여성 호르몬 균형이 깨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사람들 앞에서만 호텔 방에 있다면, 여러분은 최면에 걸리기 쉽습니다. 땀을 흘리는 여성호르몬의 영향으로 식으면 땀이 나올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손과 같은 특정 부위에서 대량으로 나온다면, 피부과에 가세요. 어떤 사람들은 추위로 감각이 없어요. 하지만 춥지 않을 때 마비가 오면 정형외과를 하게 됩니다.  보라색이나 붉은색으로 변색된 경우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발생합니다. 피부가 갑자기 하얗게 변하면 레이노병 위험이 있습니다. 의사를 찾아가야 합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