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자취생활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엘디플레이어 버전에 관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으면 엘디플레이어 버전을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엘디플레이어 버전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엘디플레이어 버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엘디플레이어 버전 차이

    엘디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하려고 보면 3,4,9 세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3가지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LDPlayer 3 - 안드로이드 5.0 버전 - 32비트

    LDPlayer 4 - 안드로이드 7.0 버전 - 32,64비트

    LDPlayer 9 - 안드로이드 9.0 버전 - 64비트

     

    3,4,9 각 버전당 해당 안드로이드 버전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의미하며 앱을 실행할 때 어플이 필요로 하는 안드로이드 요구 버전에 따라 어플이 실행이 안될수 있습니다. 현재 출시된 대부분의 어플은 요구 버전이 5.0 이하입니다. 자신의 컴퓨터 사양에 따라서 버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3 버전과 4 버전의 속도 차이는 3배 이상으로 3 버전이 빠릅니다. 

     

     

    고사양을 필요로 하는 게임 어플의 요구사항이 안드로이드 5.0이상일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아래의 주소에서 소개하는 방법으로 최소 요구버전을 간단하게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요구버전 확인방법

    엘디플레이어 3 버전

    32비트를 지원하는 어플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64비트 버전은 없습니다. 저사양의 PC에서도 쾌적하게 돌아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여러개의 멀티계정을 돌릴때에도 유리한 버전입니다. 호환성도 3가지중에 제일 좋습니다.

     

    엘디플레이어 4 버전(32, 64비트 차이점)

    다운로드시 보면 버전이 두개가 있습니다. 여기 두버전에 나와있는 비트는 내 컴퓨터의 윈도우 운영체제랑 상관없습니다.  32비트, 64비트에서 빌드된 게임을 지원할수 있는지의 차이입니다. 대부분의 게임은 32비트 게임에 99% 이상 호환성을 보이고 있다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32비트로 빌드된 게임은 32비트버전, arm64-v8a 또는 x86_64만으로 빌드된 게임이라면 64비트 버전을 추천드립니다.

    엘디플레이어 9 버전

    새롭게 출시된 버전입니다. 9 버전은 안드로이드 9.0 버전을 탑재하였습니다. 64 비트를 기반으로 제작되었고 버전이 하나입니다. 32,64비트 두 개를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하나만 설치하면 됩니다. 최신 고사양 게임을 즐겨한다면  9 버전을 추천합니다. 기존버전보다 CPU, 메모리 점유율이 낮아져서 프로그램이 가벼워져 게임이 더 부드럽게 돌아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출시된지 얼마 안됐기 때문에 많은 게임과의 호환성과  각종 에러등의 문제가 있을수 있으니 좀더 지켜볼 필요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추천하는 버전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버전은 3 버전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게임과 호환 가능하기 때문이고 메모리 점유율과 컴퓨터 사양이 낮더라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 개발사 측에서도 3 버전이 가장 안정성과 호환성이 좋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LD플레이어 다운로드

     

    64비트로 빌드업된 게임과 안드로이드 5.0을 초과하는 게임을 하려면 어쩔 수 없이 엘디플레이어4버전 이상을 설치해야 합니다. 초고사양 최신게임에 해당할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어플이 안드로이드 5.0 이하에서 에서도 잘 돌아가며 32비트에 게임 호환성이 높습니다. 고사양의 게임어플을 이용시 해당어플의 요구조건에 맞추어서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깔끔 정리

    1. 무난한 LD플레이어 3 버전 추천

     

    강력 추천하는 문서

     

     

    ld플레이어 설치 방법

    ld플레이어 설치 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ld플레이어 설치를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ld플레이어 설치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

    cloudwrap.kr

     

    엘디플레이어 버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