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자취생활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위클리 LCK란??? 무었인지는 이글을 보는 분들은 다들 알고 있겠죠? 

    롤챔스 경기중에 선수들의 대화과정을 볼수 있다는.. 선수들의인간적인 모습을 볼수 있다고나 할까??? 정규방송에서 볼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볼수 있는 재밋는 프로그램 입니다.







    선수들은 경기시작전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화이팅을 외치기도 하는등 재밌는 모습을 많이 보여줍니다.



    어제 롤챔스 경기가 끝난후 10분후 위클리 LCK가 진행된다고 하길래 부랴부랴 어떻게 봐야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고 급하게 티빙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생방송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카카오팟으로 정규시즌 경기를 보았는데 그곳 채팅창에서도 어떻게 위클리LCK를 봐야 하는지 질문 하는 사람이 많더 라고요.... 




    그래서 티빙을 이용하여 생방송으로 볼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볼까 합니다.  



    위클리 LCK 시청방법


    위클리 LCK는 8시 진행되는 경기가 끝난후 10분뒤 진행한다고 안내 멘트가 나오게 됩니다. 




    일단 티빙을 검색한후 티빙으로 접속하여 볼수 있습니다. 

    OGN 생방송을 볼수있는 티빙 주소 입니다. 

    http://www.tving.com/main.do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아이디로도 편하게 로그인을 할수 있으며 없으신 경우 새로 가입하셔서 만드시면 됩니다.





     무료로 시청이 가능한데요.~~~ 아쉽게도 1080P 고화질 시청을 원하면 유료로 결재를 진행해야 합니다. 저는 그냥 720P도 볼만하다고 판단하여 무료로 시청하였습니다. 




    위클리 LCK 생방송 시청 화면 입니다.~~ 720P도 충분히 볼만하네요.~~~~~





    위클리 LCK의 진정한 재미는 선수들이 실제 경기 전후 대화장면을 볼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보고 그팀의 유쾌함과 매력에 반해 팬이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합니다.~~~


    롤 오프더레코드 라고 검색하시면 네이버TV, 티빙, 유뷰트등에서 언제든지 지난영상 다시 보실수 있습니다.


    롤챔스 팬분들이라면 경기중 실제 선수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꼭 감상해보시길 바래요.~!!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