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자취생활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성인의 2-3 퍼센트가 특정 음식에 반응하여 알레르기를 일으킬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에게는 두 배 이상입니다. 어렸을 때 다양한 음식을 먹는 것은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를 일으킬수 있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먹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음식들

     

    알레르기

     

    견과류


    땅콩, 헤이즐넛, 아몬드, 그리고 피스타치오를 포함한 많은 견과류는 기침, 점막 부종, 종기 또는 더 심각한 반응으로 표현되는 항원-항체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우유


    아기가 우유를 더 자주 마실수록, 알레르기나 유당 과민증이 생길 위험이 더 커집니다. 엄마들을 위한 가장 좋은 예방법은 모유 수유이고, 연구는 음식 과민증이 덜 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간장


    많은 채식주의자들은 콩과 콩 제품을 우유나 고기의 대용품으로 생각하지만, 그것들은 알레르기가 있을 가능성이 높고 약 50만 명의 독일인들이 콩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유럽연합에서 음식에 콩을 사용하는 것은 선언되어야 합니다.


    물고기


    비록 매우 건강하지만, 많은 어린이들은 생선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생선은 많은 알레르겐을 포함하고 있어서 가끔 낯선 맛과 뼈가 있는 "생선 냄새"가 반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의 아기에게 생선 및 생선 제품을 조심스럽게 소개하세요. 그들 중 일부는 나중에 그것을 묵인하지 않습니다.



    밀은 세계에서 가장 알레르기가 많은 곡물입니다. 글루텐이 함유된 밀과 다른 곡물들은 종종 알레르기를 유발합니다. 특히, 밀 알레르기는 평생 지속되고 치료될 수 없습니다. 만약 발견된다면 - 의사들만이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그 제품은 엄격하게 피해야 합니다.


    글루텐


    글루텐이 함유된 시리얼은 대량으로 소비됩니다. 밀은 매일 필요한 칼로리의 거의 50%를 차지하며, 세계의 주요 음식 중 하나입니다. 밀이나 글루텐 과민증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종종 명확하게 식별하기가 어렵습니다. 자가면역질환인 체강질환 외에도 글루텐 감수성이 있지만 밀 알레르기도 있습니다.


    셀러리


    성인기에 가장 흔한 알레르기 중 하나는 셀러리 뿌리에 대한 알레르기입니다. 많은 꽃가루 알레르기 환자들이 이것에 영향을 받고 있고 증상들은 일반적으로 가벼운 편이지만, 극단적인 경우에는 생명을 위협하는 소위 아나필락시 쇼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머스타드


    겨자 알레르기는 아마도 가장 흔한 향신료 알레르기일 것입니다. 겨자 알레르기가 생길 확률은 매우 낮지만, 반응은 종종 매우 강합니다. 겨자 알레르기는 보통 교차 알레르기나 추가적인 알레르기로 인해 발생하며, 극히 드물게 단독 알레르기로 인해 발생합니다. 알려진 대부분의 겨자 알레르겐은 열과 소화에 안정적이기 때문에 겨자를 생산하는 동안 파괴되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강한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