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자취생활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스포티비 나우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읽어주신 분들은 스포티비 나우 가격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스포티비 나우 가격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스포티비 나우 가격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유료결제 OTT 선택한 이유

    우리는 지금 다시는 안 올수도 있는 EPL 득점왕을한 최초의 한국인 손흥민을 실시간으로 무료로 볼수있는 시대에 살고있습니다. 다시 안올 이 시기를 편안하게 감상하고 싶었습니다. 한때 스포츠 무료 중계를 하는 곳을 찾아다니며 경기를 시청한 적이 있었는데 너무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

     

    1. 잦은 끊김, 렉, 튕김

    2. 엄청난 저화질

     

    화질에 대해 민감한 편은 아니지만 화질 자체가 너무 떨어져서 자꾸 신경이 쓰였습니다. 화질 문제도 있지만 가장 큰 문제는 경기를 보다가 렉이 걸리거나 팅기는 현상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아 경기를 시청하는데 엄청 방해가 된다는 점이었습니다.

     

    꿀 같은 주말에 침대에 누워서 편안하게 경기를 시청하다가 다시 일어나서 다른 사이트 찾거나 새로고침을 하는 게 너무 싫었습니다. 그래서 주말에 삶의 질을 올리고자 유료 결제하는 곳을 찾아 결제하게 되었습니다. 

     

    SPOTV NOW 제공 서비스

    스포츠 전문 OTT 사이트로 각종 스포츠를 라이브로 볼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활약하는 해외파 선수들의 거의 모든경기를 볼수 있습니다. SPOTV NOW는 스마트폰과, 컴퓨터, 스마트TV 에서 이용할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스포티비나우-홈페이지

     

    축구 : 프리미어리그, 세리에A, 라리가, 챔피언스 리그, 유로파리그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김민재, 황의조 경기 라이브 시청가능)

    야구 : 메이저리그 , 고교야구 시리즈, 

    농구 : NBA , KBL

    배구 : V리그

    스포티비 TV 채널

    스포티비관련 채널인 SPO TV, SPO TV2, PRIME, Golt health, SPOTV ON, SPOTV ON2, NBA TV 시청가능

     

    이외에도 종합격투기 로드FC, 테니스, 골프, 국제경기등 다양한 스포츠경기들을 시청할수 있습니다.

     

    이제는 스포티비 나우의 이용요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가격

    요금제는 2가지가 있습니다. 프리미엄과 베이직은 2배 정도 차이가 납니다. 스포티비 NOW는 모바일과 PC에서 볼수있습니다. 동시접속은 지원되지 않으며 1개의 기계에서만 볼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김민재 등 해외축구를 LIVE로 시청하기 위해 유료결제까지 하면서 시청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두요금제는 모두 모든 경기 LIVE를 볼 수 있어 생중계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이용권

     

    1. 프리미엄 이용권

    가격 : 14,900원 (자동결제 VAT 포함 16,390원)

    모바일/PC/스마트 TV + 최고 화질 + 모든 경기 LIVE + 광고 없는 VOD

    PC에서 멀티채널 가능(동시 여러경기 시청)

     

    2. 베이직 이용권

    7,900원 (자동결제  VAT 포함 8,690원)

    모바일/PC + 고화질 + 모든 경기 LIVE + VOD

     

    위에 1,2 번은 컴퓨터 웹에서 구매시 가격입니다. 핸드폰으로 구매시 가격이 조금 달라집니다. 

    3. 안드로이드 앱 , 아이폰 앱에서 구매 시

    프리미엄 : 19,000원

    베이직 : 9,900원

    * VAT 포함 가격

     

    해당 플랫폼의 결제 수수료가 포함되어 스마트폰으로 구매 시 조금 더 비싸게 적용됩니다. 

     

      베이직 프리미엄
    가격 8,690원 16,390원
    앱구매시 9,900원 19,000원
    화질 고화질 720P  최고화질 1080P
    이용가능기기 모바일/PC 모바일/PC/스마트 TV
    광고 O X
    동시접속 X X

     


     

    화질 차이점  : 최고 화질은 1080P 화질, 고화질은 720P 화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공통점 : 모든 경기를 LIVE 시청 가능, 경기 하이라이트, 활약상 같은 VOD 를 시청가능 

     

    스포티비나우 VOD

     

    이용권 선택 가이드 

    실시간 라이브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 스포티비 나우를 가입하셨을 겁니다.

     

    스마트TV에서 보실분들은 프리미엄이용권에서만 지원되기 때문에 프리미엄을 선택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이용하실분들은 라이브 경기를 어떤 화질로 시청하느냐에 따라 원하는 이용권을 선택하면 됩니다. 화질은 최고화질 1080 화질과 고화질 720 화질이 존재합니다. 

     

    화질 차이로 가격이 두배 정도 차이가 납니다. 사실 최고 화질이라고 나와있는 1080 FHD 화질도 QHD, UHD이상의 화질에 비교하면 그리 좋은 화질은 아닙니다. 스포티비 나우에서 지원하는 화질 중에서 최고 화질이라는 것이지 엄청난 초고해상도 화질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FHD화질은 보통 TV시청시 나오는 화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경기를 감상하기에 충분히 좋은 화질입니다.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저는 개인적으로는 1080이나 720이나 비슷하게 느껴집니다. 모니터크기, 컴퓨터사양, 개인 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민감한 사람이 아니라면 이 정도 화질 부근에서는 별 차이를 못 느끼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 돈을 두배로 더 지불하더라도 더 좋은 화질에서 감상하시고 싶으신분, 720화질으로는 도저히 못보겠다 하시는분, 스마트TV를 이용하시는분은 프리미엄이용권을 그게 아니라 가성비를 추구하시는 분들은 베이직 이용권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가격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