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자취생활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일반적으로 오미크론과 그 하위 변종은 델타 같은 이전 변종보다 더 가벼운 질병을 유발하지만, 그것이 모든 사람에게 완전히 무해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일부 사람들, 특히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은 여전히 심각한 질병, 입원, 심지어 사망의 위험에 처해 있다. 오미크론과 그 아변종에서도 획기적인 감염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2월 말부터 3월 초까지 상승하기 시작한 BA.2는 이전 모델인 BA.1보다 30%-60% 더 전염성이 높은 것으로 추정되었다. 그리고 현재, 미국의 새로운 지배적인 오미크론 하위 변종인 BA.2.12.1은 그것보다 약 25% 더 전염성이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

    오미크론과 그 반복은 곧 사라지지 않을 것이며, 백신 접종을 받았거나, 증가했거나, COVID-19의 이전 사례를 겪었더라도 여전히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다. 이 경우, 오미크론 감염의 전형적인 타임라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면역에 노출됨으로써 말이죠.

     

     

     

    오미크론 잠복기간과 증상

    오미크론과 그 아변종은 잠복기가 짧아 바이러스에 노출된 후 증상이 나타나는 데 걸리는 시간이 짧다.

    "오미크론은 우리가 본 것 중 가장 짧은 잠복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존스 홉킨스 대학 보건 센터의 선임 학자인 전염병 전문가인 아메쉬 아달자 MD는 Health에 말했다. 그 잠복기는 델타 변종의 잠복기가 5일이고, 원래의 사스-CoV-2 바이러스의 잠복기가 5일 이상인 것에 비하면 3일 정도에 불과하다.

    아달자 박사에 따르면, 오미크론의 짧은 잠복기는 지난 2년간 축적된 면역력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인구의 상당수는 백신이나 이전 감염을 통해 한 때 또는 다른 때 COVID-19에 노출되었으며, 이는 그들의 면역 체계가 이미 더 빠르게 활동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증상이 얼마나 빨리 나타나는지는 면역체계가 바이러스를 인식하고 반응하는 시기와 직접 관련이 있다고 아달자 박사는 말했다.

     

    짧은 잠복기

    짧은 잠복기는 또한 사람들이 새로운 증상들로 인해 더 빨리 양성 반응을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질병통제예방센터의 지침에 따르면, 감기나 독감과 비슷한 증상을 느끼기 시작하면 바로 검사를 해야 한다. 음성이지만 계속 아프면 1~2일 후에 다시 검사하거나 일반적으로 더 민감한 PCR 검사에 대해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의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코로나19에 노출되었지만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CDC는 노출 후 5일 후에 검사를 할 것을 제안한다.

     


     CDC 연구에 따르면 오미크론 변종의 잠복기는 약 3일입니다.

     

    오미크론의 짧은 잠복기 때문에 감염된 사람들은 증상이 나타나면 더 빨리 증상을 보이기 시작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특히 오미크론이 덜 심한 경향이 있기 때문에, 그 경우는 일반적인 감기나 심지어 알레르기처럼 보일 수도 있다.

    "몸이 감염되었다는 사실을 인식하기 시작하면 면역체계가 행동을 취하기 시작할 것이고, 그 행동들은 여러분이 느끼는 증상들입니다: 피로, 두통, 불쾌감, "라고 아달자 박사가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초기 증상 동안 양성 반응을 보이지 않을 수 있는데, 단순히 신체에 바이러스가 충분히 없기 때문이다.

    RTI 인터내셔널의 전염병 역학자인 피아 맥도널드 박사, MPH는 오미크론의 증상이 델타 변종과 크게 다르지는 않지만 다르게 나타나고 있다고 헬스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원래 오미크론 변종에서 가장 흔하게 보고된 증상은 기침, 피로, 충혈, 콧물이었다. 랜싯지에 발표된 연구는 또한 목의 통증과 쉰 목소리가 델타보다 오미크론 감염에서 지속적으로 더 흔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한편, 이전의 변종에서 흔한 증상이었던 맛과 후각의 손실은 오미크론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적다. 그리고 일부 보고서에서는 위장 증상이 이전의 변종보다 오미크론에서 더 흔하다고 말하고 있지만, 증거는 GI 문제가 알파와 델타에서도 마찬가지로 만연했다는 것을 시사한다.

    오 마이크론 환자에게서 증상 심각도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한 가지는 사전 예방 접종과 부스터 용량이다. "이것은 감염된 사람의 질병의 심각성 측면에서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과 접종하지 않은 사람 사이의 큰 차이입니다, "라고 맥도널드는 말했다.

     

    "새로운 오미크론 변종에도 불구하고, 백신을 접종하고 접종하는 것은 심각한 감염, 입원, 사망에 대해 매우 보호적이다."

    이러한 오미크론 증상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은 약 6일에서 7일 동안 급성 증상을 보이는데, 이것은 델타의 급성 질환인 8일에서 9일보다 이틀 정도 짧다. 즉, 증상의 길이는 사람, 백신 접종 상태, 질병의 심각성, 그리고 위험 요인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일반적으로 오미크론이 면역력이 높은 집단에서 발생한다는 사실은 바이러스가 더 빨리 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증상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라고 아달자 박사가 말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덜 심각하고 잠재적으로 증상 지속 시간이 단축되었음에도 불구하고, COVID-19로 인해 심각한 질병의 위험이 높은 사람들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경우 의료 기관에 확인하는 것이 여전히 필수적이다. 이런 방법으로, 그들은 잠재적으로 그 질병으로부터 심각한 질병을 예방하는 데 사용되는 항바이러스제인 Paxlovid의 처방을 받을 수 있다. 일부 사람들이 치료를 마친 후 코로나19 증상이 재발한다고 보고했지만, 이러한 재발 증상은 경미하고 며칠밖에 지속되지 않는 경향이 있다.

     


    오미크론 격리

    CDC는 변종과 상관없이 COVID-19 격리 시간에 초점을 맞춘 꽤 구체적인 규칙을 가지고 있다. 양성 반응이 나오거나 증상이 나타나면 예방접종 상태와 관계없이 보름 동안 집에서 격리해야 한다.

    그것은 사람들이 전형적으로 가장 높은 바이러스량을 가지고 가장 전염성이 강한 시기이다. "평균 정점은 테스트를 통해 감지된 지 이틀째가 될 것입니다, "라고 맥도널드는 말했다.

    5일 이후, 사람들은 고립을 완화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빠른 테스트에서 발견되거나 증상이 시작된 후 5일 후에 다른 사람에게 감염될 가능성이 극적으로 감소합니다."라고 맥도널드는 말했다. 그렇다고 해서 위험이 없다는 것은 아니며, 단지 그것을 퍼뜨릴 확률이 훨씬 더 낮다고 그녀는 덧붙였다.

    만약 여러분이 병으로 인해 증상이 없다면, 여러분은 5일 후에 고립을 끝낼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을 5일 동안 계속해서 가릴 수 있습니다. 증상이 호전되고 24시간 동안 열이 나지 않는 한 5일 후에 고립을 끝낼 수도 있다.

    CDC는 COVID-19로 인해 심각한 질병이 발생했거나 면역력이 약해진 사람들에게 10일, 어쩌면 최대 20일 동안 격리할 것을 권고한다. 맥도널드에 따르면, 그것은 면역력이 있는 사람들에게서 전염성이 훨씬 더 빨리 감소하기 때문이다. 면역력이 저하된 사람들은 감염을 제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따라서 더 오래 전염될 수 있다.

    질병통제예방센터는 사람들이 격리된 상태에서 검사를 받는 것을 직접적으로 권장하지는 않지만, 만약 여러분이 집에서 검사를 받을 수 있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5일간의 격리 기간이 끝날 때 검사를 하는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만약 양성 반응이 나온다면, 10일째까지 격리해야 합니다.

     


    오미크론 감염 이후 면역력

    오미크론과 그 하위 변종은 여전히 COVID-19의 비교적 새로운 반복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즉, 감염 후 면역력이 얼마나 부여되는지에 대한 데이터가 많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건강 전문가들은 여전히 몇 가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Omicron 버전 중 하나에 감염되었다면, BA.1과 BA의 상호 보호가 좋을 것입니다. 2—아마 BA.4와 BA.5는 덜 그럴 것입니다. 그러나 감염 후 몇 달에서 몇 달 동안, 여러분이 다시 감염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라고 아달자 박사가 말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백신 접종이 오미크론 감염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면역력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중요한 요소인 것처럼 보인다. 네이처지에 발표된 새로운 연구는 오미크론 획기적인 감염이 면역력을 향상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의 오미크론 감염은 오미크론이 아닌 변종에 대해 많은 보호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전문가들은 백신 접종을 통한 면역력이 이전 감염을 통한 면역력보다 더 강하며, 가장 강력한 보호는 백신과 부스터를 통한 것이며, 이는 "오미크론에 대한 높은 보호를 위해 자연적인 면역력에 의존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맥도널드는 말했다.

    그리고 면역력이 일정 수준이라도 - 단순히 오미크론 감염으로 인한 것이든, 오미크론 감염으로 인한 것이든, 사전 예방 접종으로 인한 것이든 - 여러분의 지역 사회의 위험 수준에 따라 CDC 지침을 모니터링하고 따르는 것은 여전히 중요합니다. 사람들이 언제든지 마스크를 선택할 수 있지만, 전염성이 높은 지역에 있는 사람들은 경계를 늦추지 말고 공공장소에서 실내에서 마스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를 둘러싼 상황이 계속 진화함에 따라 발표 이후 일부 데이터가 변경되었을 수 있다. Health는 우리의 이야기를 가능한 한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우리는 또한 CDC, WHO 및 지역 공중 보건 부서를 자원으로 사용하여 독자들이 자신의 지역사회를 위한 뉴스 및 권장 사항에 대해 계속 정보를 얻도록 권장한다.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경통 줄이는 방법  (0) 2022.06.06
    임산부와 빈혈  (0) 2022.06.06
    멜라토닌은 아이들에게 안전한가??  (0) 2022.06.05
    번아웃에 좋은 음식  (0) 2022.06.03
    하루에 10000보 걸으면 정말 괜찮을까?  (0) 2022.06.02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